1. 새로 개편되는 웹사이트, 무엇이 달라졌을까요?

#상시업데이트
따끈따끈한 업계 소식과 마케팅 트렌드가 가득한 올라오는 제일매거진, 기존에는 다양한 콘텐츠를 모아 월 1회 발행했는데요, 앞으로는 최신 콘텐츠가 상시 업데이트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입니다.
매주 업계 1위다운 날카로운 분석력과 광고인다운 반짝이는 센스가 담긴 제일매거진의 콘텐츠를 만나보세요!

#뉴스레터
매일매일 제일매거진을 찾아오시기에 너무 바쁜 독자님들을 위해! 제일매거진 뉴스레터를 발행합니다. 업로드되는 콘텐츠를 월별로 모아 월 1회 뉴스레터로 보내드립니다. 이번 달 광고마케팅 업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, 월 1회 제일매거진 뉴스레터를 구독해보세요! 뉴스레터 구독 신청은 페이지 하단에 “구독 신청하기”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#뉴스룸
뉴스룸 코너를 신설했습니다! 제일기획의 보도자료와 미디어에 보도된 제일기획, 제일기획 관련 자료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2. 웹사이트 구성은 이렇게 달라졌습니다!

<Part 1 : 메인화면 소개>

#인기콘텐츠 영역에서는요!
제일기획이 엄선한 콘텐츠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.    

#Recent영역에서는요!
제일기획이 발행한 콘텐츠를 최신순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.

#Newsroom 영역에서는요!
제일기획 보도자료 등 뉴스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#Creativity 영역에서는요!
제일기획이 제작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.

<Part. 2 : Insight / Work / Cheil’s up/ Newsroom 메뉴별 페이지 소개>

#Insight
제일기획의 마케팅 전문가들과 외부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담은 칼럼들을 통해 최근 주목받는 마케팅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.

#Work
제일기획이 함께 한 브랜드 캠페인은 무엇인지? 어떤 과정으로 만들어지는지? 현업 광고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캠페인 제작 과정을 알아보세요.

#Cheil’s up
제일기획 구성원들이 요즘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지 궁금하시죠? Cheil’s up에서 제일러들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#Newsroom
제일기획의 보도자료부터 제일기획 데이터를 정리해둔 데이터 센터(Data Center)까지, 한눈에 보기 좋도록 뉴스룸에 모아 두었습니다.

새로운 제일매거진 플랫폼에서는 광고 마케팅 업계 트렌드와 제일기획 소식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앞으로도 제일매거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

아래 링크에서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매월 제일매거진이 찾아갑니다!

제일매거진 뉴스레터 구독하기 ☞ https://magazine.cheil.com/newsletter-subscription